자연드림 이야기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식품과 생활용품
자연드림 치유학교   치유와 힐링 정보   체험 후기  


알립니다
새소식알림이

채팅상담

카톡상담

최근본상품
홈   >   자연드림 이야기
자연드림 이야기
내 몸의 변화를 경험하는 약보다채소를 소개합니다
 

<약보다채소>는 음식과 운동, 명상으로 생활습관병을 치유하는 자연드림유기농치유재단에서 자연드림과 함께 임상 연구하여 현대인의 잘못된 식생활습관으로 생긴 생활습관병을 해결하기 위해 만든 식품입니다.


건강을 위해 채소‧과일을 많이 먹어야 하는 이유는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채소‧과일을 많이 먹고 생활습관을 바꾸면 생활습관병을 예방할 수 있는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고 있어도 일상에서 탄수화물과 같은 대량영양소 섭취는 늘어나고 채소‧과일에 많은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미량영양소 섭취가 계속해서 감소하며 일상에서 하는 운동량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결국 이로인해 생활습관병을 겪고 있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채소과일 권장 섭취량 및 에너지 과잉 섭취율>

<만성질환자 증가율 그래프>



 


미량영양소 섭취를 위해 우리는 채소‧과일 500g을 섭취해야 합니다(WHO 섭취 권장량). 100g 샐러드팩 5개 정도의 양으로 하루에 먹기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바쁜 일상에 간편한 것만 찾는 식습관 문화, 보기 좋은 식품, 저렴한 식품을 만들기 위한 토양의 화학물질 남용 등의 사회적 환경에 놓여 더욱 섭취하지 못합니다.


<약보다채소>시리즈는 그동안 먹기 힘들었던 채소‧과일을 미량영양소가 최대한 유지되는 동결건조 방식을 사용해 채소‧과일 500g을 더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1/10로 줄였습니다. 1개는 25g 내외로 하루 2개 섭취하면 채소‧과일 500g이상을 섭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비옥하지 않은 땅해서 재배한 채소‧과일은 미량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미량영양소가 풍부한 땅에서 자란 속까지 진짜 친환경 원재료를 사용합니다.







자연드림은 지금과 같은 식습관을 쉽게 바꿀 수 있도록 부족한 미량영양소를 채울 수 있는 약보다채소를 사용해 다양한 가공식품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자연드림유기농치유재단은 함께 생활습관을 증상에 따라 치유에 도움이 되는 채소, 과일, 곡류, 해조류 등을 사용하여 - 약보다채소D1(개발완료), 약보다채소BD, 약보다채소R - 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치유에 도움이 되는 식품, 바쁜 일상에도 건강을 생각하며 쉽게 먹을 수 있는 식품, 토양을 살려 미량영양소가 충분히 담긴 친환경 유기식품, 이 모든 것을 고민하여 개발한 <약보다채소>. 자연드림은 모든 조합원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약보다채소>를  The Only 자연드림 식품에 일부 사용합니다.


 

※ <약보다채소>시리즈는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 자연드림 힐링푸드존(예정)에서만 처방 받을 수 있습니다. 

 

 


 

 







 
뒤로